본문 바로가기

미드'subtitles/New Girl 뉴 걸

[한글자막] New Girl 뉴 걸.S02E15




뉴 걸 시즌 2

정보
FOX | 화 21시 00분 | 2012-09-25 ~
출연
조이 데이셔넬, 제이크 M. 존슨, 맥스 그린필드, 라몬 모리스, 해나 시몬
소개
실연당한 여주인공이 남자 셋이 사는 집에 룸메이트로 들어가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코미디 드라마.

 

 

 

 

※시즌2 안 보고 만든 부실함; 주의!※

 

 

작년 이맘때쯤 만들었던 11화 자막이 첫 자막이었는데

올해는 방영을 쭉쭉 했나 보네요~ 벌써 15화라니ㅋ

 

전에 만들었던 거 수정할까 하다가 조용히 넣어두고는..

걍 지금 하는 거 한 번만;; 만들어 보자는 생각에

일단 15화부터 봤는데 커플들 변화가 많네요;; 14개나 안 봤으니 그럴 만도 하지만ㅋ

 

"" 언제부터 나온 건가요ㅋㅋㅋ 짬 날 때 2시즌 안 본 거 달려야겠다능!!

그나저나 제스랑 닉 "레이첼 & 로스" 컨셉은 여전하다능.. 아마 시리즈 끝날 때까지 가지 않을련지..;

 

 


 


 

 * 릴은 LOL MP4

 

 * smi / srt 중 맞는 걸로 골라 보시길..

 

 * 영자막도 올려봄 (출처: http://Addic7ed.com)

 

 주석은 아래↓

 

 

 

 

 

New.Girl.S02E15.HDTV.x264-LOL.smi

 

New.Girl.S02E15.HDTV.x264-LOL.srt

 

New.Girl.S02E15.HDTV.x264-LOL.ENG.srt

 

 

 

>피드백 대환영<

 


주석들 몇 개?!

 



* 런던 포그

 

'London Fog'(http://www.londonfog.com)라는

트렌치 코트를 주류로 하는 옷 브랜드가 있긴 하던데

그냥 트렌치 코트를 말할 때 쓰기도 하는 듯

 

 

 

 


* bwanky

 

찾아봐도 명확한 뜻이 안 나오길래 '포대기'라고 의역..

 

 

  

 

아가들 보면 특히나 서양 아가들이 늘 쥐고 다니는 담요(blanket) 있잖아요.

그걸 말하는 것 같은데ㅋㅋ

blanket → bwanky

어린이들한테 과자를 '까까'라고 하듯

 

 

 



* blue curtains & Crips

 

혹시 2시즌 들어서 '파란 커튼'이 나온 적 있나요..

그게 아니라면 "Crips"라는 갱을 돌려 말하는 것 같아요ㅋㅋ

LA를 근거지로 탄생한 갱단 이름인데

             

주로 파란색 옷이나 두건 같은 걸 착용한다네요;

 


 



 

* 트루 아메리칸 게임

 

True American

여기(http://trueamericanrules.com)에 잘 설명되어 있긴 한데

이놈의 게임은 봐도 봐도 대체 룰이 뭔지 모르겠네요ㅋㅋ

걍 죽자고 퍼마시며 벗는 게임ㅋㅋㅋ

새로 추가된 '클린턴 룰(Clinton rules)'은

'인턴'을 고르라니ㅋㅋ 피식했네요ㅋㅋ 다들 잘 아실 듯

 

 





* Joe Biden 

현 미국 부통령 

조 바이든(Joe Biden) 정치인
출생1942년 11월 20일
출생지미국
소속미국 부통령
경력제47대 미국 부통령
사이트 트위터

 

 

 

 

 

 

 

 

 

 

 



 


 * Abu Nazir

 아부 나지르


저번 시즌 신작으로 최근 시상식에서 재미가 쏠쏠한 미드

"홈랜드" 보는 분들이라면 아실 듯ㅋㅋ

 


홈랜드 시즌 3

정보
Showtime | 일 21시 00분 | 2013-09-29 ~
출연
클레어 데인즈, 데미안 루이스
소개
8년 만에 아프가니스탄에서 구출되어 돌아온 해병 니콜라스 브로디와 그를 테러리스트로 의심하는 CIA 요원 캐리의 이야기.

 

 

"홈랜드"에 나오는 테러리스트 극중 이름 입니다.

실제 배우는 Navid Negahban

나비드 네가반

 

 

 

 

 

 

 

 

 

 

 

 

 

 

 

 

 

 

 

 

 

 

 

 

 

 

 

 

 

 

 

 

 

 

 

 

 

 

 

 

 

 

* Howard Dean Scream

 

하워드 딘(Howard Brush Dean III) 정치인
출생1948년 11월 17일
출생지미국
경력민주당 대선출마 주자

 

 

 

 

 

 

 

 

 

 

연설 중 손짓하며 소리 지르기로 유명세 탔던 정치인입니다.

자막에서 '하워드 딘 식 지르기'라고 했는데

영상 보고 비교해보세요ㅋ

 

 

 

 

 

 

 

 


'미드'subtitles > New Girl 뉴 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글자막] New Girl 뉴 걸.S01E12  (3) 2013.03.15
[한글자막] New Girl 뉴 걸.S01E11  (2) 2013.0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