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메인'titles & 리뷰'things

The Originals 中 "A Poison Tree" by William Blake



오리지널스 시즌 1

정보
미국 CWTV | 화 20시 00분 | 2013-10-03 ~ 2014-05-13
출연
조셉 모건, 다니엘 길리스, 클레어 홀트, 피비 톤킨, 찰스 마이클 데이비스
소개
<뱀파이어 다이어리>의 스핀오프 드라마로, 1세대 뱀파이어인 클라우스와 그 가족들이 뉴올리언스의 프렌치 쿼터로 돌아...










클라우스 목소리 bbbbb

오디오북 내도 될 듯


간만에 달려보는 미드에

백만 년 전 전공시간이 새록새록...


+++ 발번역 추가



나는 내 벗에게 화가 났었지

그 분노를 말했더니 이내 사라졌어

나는 내 적에게 화가 났었지

말하지 않았더니 그 분노가 자라났어


두려움 속에서 물을 주었다네

아침저녁으로 내 눈물을 담아

나의 미소로 햇볕을 쬐어줬지

은은하게 간교한 속임수를 담아


그러자 그것은 밤낮으로 자라나

마침내 빛나는 사과를 맺었다네

나의 적은 반짝임을 바라보았고

그것이 나의 것임을 알게 되었지


그리곤 내 정원에 몰래 들어왔다네

밤의 장막이 드리워진 그때에

아침에 보며 난 기뻐했지

나의 적이 나무 밑에 뻗어 있음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