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드'subtitles

[한글자막] Baby Daddy 베이비 대디.S03E17



베이비 대디 시즌 3

정보
미국 ABC Family | 수 20시 30분 | 2014-01-15 ~
출연
장-뤽 빌로도, 첼시 스타우브, 데렉 셀러, 타 모우리, 멜리사 피터먼
소개
어느 날 갑자기 아빠가 된 20대 청년 벤의 코믹 육아기. 벤은 헤어진 여자친구가 집 앞에 놔두고 가버린 딸을 엄마 보니, 형...








어쩌다 보니 또 끄적이게 됐네요ㅋㅋ

무엇보다 개인적으로 반성하게 하는 에피였습니다..


그나저나

벤 & 라일리는 과연

내 거인 듯 내 거 아닌 내 거 같은 사이.. 끝을 볼 수 있을런지><






소소한 주석 몇 개

 



* Bring in 'da Noise, Bring in 'da Funk


각종 댄스 장면들로 구성된 브로드웨이 뮤지컬입니다ㅋㅋ



브링 인 다 노이즈, 브링 인 다 펑크

장소
Ambassador Theatre
출연
앤 두퀘스네이
기간
1996.04.25(목) ~ 1999.01.10(일)
가격
-





* The Learning Annex

http://learningannex.com


The Learning Annex
TypePrivately Held Corporation
IndustryAdult Education, Continuing Education, Seminars, Speakers
FoundedNew York (1980)
HeadquartersNew York CityNew York, USA
ProductsReal Estate Wealth Expo, Trump Expo
RevenueUS$102 million (2007)
Employees114 (2007)
Websitelearningannex.com


자막에서 "성인교육센터"라고 했는데

실제로 뉴욕에 있는 성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센터입니다.

다양한 수업들이 있다는데 정말 각종 범주를 넘나드네요.

예를 들어, 사업 시작하기나 출판사에서 거절 안 당하는 책 쓰는 법 등등의

정상적인? 범주의 수업이 있는가 하면

부자와 결혼하는 법.. 고양이와 대화하는 법?까지 ㅋㅋㅋ





섹스 앤 더 시티 시즌 3

정보
미국 HBO | 시 분 | 2000-06-04 ~ 2000-10-15
출연
사라 제시카 파커, 킴 캐트롤, 크리스틴 데이비스, 신시아 닉슨, 줄리 폴란스비
소개
<섹스&시티>는 서로 다른 개성을 가진 네 여자의 '성 담론'을 소재로 한 미국의 인기 시리즈...



참 섹엔시에서도 나왔었다길래 기억을 더듬으며 찾아보닠ㅋㅋ (S03E16)




캐리가 "남자 만나는 법"을 강의했었다능ㅋㅋㅋ



You’re not going to meet them sitting in a Learning Annex class. So, ladies, grab your bags.                                                                             Come on, we're not getting any younger. That's right. Just trying to give you your money's worth.




그렇죠.. 물고기를 낚으려면 바다로 강으로!

일단 물고기가 있는 곳으로 가야 뭐라도ㅋㅋㅋ






* 발디미르(이름을 어떻게 써야 할지;;)


DWTS' Pro Dmitry Chaplin, Lacey Chabert to Guest on BABY DADDY


살사 댄스교실 선생으로 나온 러시아남ㅋㅋ

본명은 Dmitry Chaplin

실제로 댄스 리얼리티쇼 출연 경력이 많은 실력자였다능ㅋ




스타와 함께 춤을 시즌13

정보
ABC | 시 분 | 2011-09-19 ~ 2011-11-22
출연
톰 버거론, 브룩 버크, 브루노 토니오리, 캐리 안 이나바, 렌 굿맨
소개
각계 유명인사들 또는 스타들이 전문 댄서와 한조를 이뤄 춤 실력을 겨루는 쇼 프로그램



유 캔 댄스 시즌9

정보
FOX | 시 분 | 2012-05-24 ~ 2012-09-18
출연
-
소개
<아메리칸아이돌> 제작진이 만든 또 하나의 서바이벌 리얼리티 프로그램.



♬ 춤추는 영상 하나~







 

 


 

 * 릴은 KILLERS MP4

 

 * smi / srt 중 맞는 걸로 골라 보시길..

 

 * 영자막도 올려봄 (출처: http://Addic7ed.com)


 






Baby.Daddy.S03E17.HDTV.x264-KILLERS.smi


Baby.Daddy.S03E17.HDTV.x264-KILLERS.srt


Baby.Daddy.S03E17.HDTV.x264-KILLERS.eng.srt




>피드백 대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