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드'subtitles

[한글자막] Baby Daddy 베이비 대디.S03E19


베이비 대디 시즌 3

정보
미국 ABC Family | 수 20시 30분 | 2014-01-15 ~
출연
장-뤽 빌로도첼시 스타우브데렉 셀러타 모우리멜리사 피터먼
소개
어느 날 갑자기 아빠가 된 20대 청년 벤의 코믹 육아기. 벤은 헤어진 여자친구가 집 앞에 놔두고 가버린 딸을 엄마 보니, 형...









아마도 시즌3 마지막 자막이 될 듯~

21화까지 있는데 시간이 안 될 것 같다능;



제가 받은 릴에선 다음 에피 예고편이 살짝 나오던데

기대되네요; )







소소한 사진 몇 개

 




* 중간쯤 나오는 손동작



많이들 아시겠지만 "스타트랙"에 나오는 벌칸족들이 흔히 하는 손짓 + 인사



스타트렉 다크니스 (2013)

Star Trek Into Darkness 
8.6
감독
J.J. 에이브럼스
출연
크리스 파인, 재커리 퀸토, 조 샐다나, 칼 어번, 베네딕트 컴버배치
정보
액션, 어드벤처, SF | 미국 | 132 분 | 2013-05-29



Live long and prosper

장수 번영하시게~


특히 스팍이ㅋㅋ











빅뱅이론 애들도 꽤 자주ㅋㅋ



빅 뱅 이론 시즌 8

정보
미국CBS | 시 분 | 2014-00-00 ~
출연
짐 파슨스, 조니 갈렉키, 칼리 쿠오코, 쿠날 나야르, 사이먼 헬버그
소개
여자에게 도무지 인기를 얻기 힘들 것 같은 캘리포니아공과대학(Caltech) 박사/석사인 친구 4명(쉘든, 레너드, 하워드, ...





특히 쉘든이ㅋㅋ







 

 


 

 * 릴은 2HD MP4

 

 * smi / srt 중 맞는 걸로 골라 보시길..

 

 * 영자막도 올려봄 (출처: http://Addic7ed.com)


 



>피드백 대환영<